노오븐~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만들기 : No-Bake Blueberry Ripple Cheesecake Recipe – Cooking tree 쿠킹트리*Cooking ASMR

노오븐~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만들기 : No-Bake Blueberry Ripple Cheesecake Recipe – Cooking tree 쿠킹트리*Cooking ASMR


블루베리를 이용해 예쁜 그라데이션이 있는 노오븐 치즈케이크를 만들었어요!
▼▽▼▽구독하고~ 좋아요!누르고 공유 부탁드려요!^^▼▽▼▽
더 자세한 레시피와 설명은 밑에 더보기 버튼 눌러 확인 해 주세요♥For more detailed recipes, please click on the down below.

블루베리를 이용해 예쁜 그라데이션이 있는 노오븐 치즈케이크를 만들었어요!
간단하게 블루베리 파우더를 이용해 색을 다르게 해서 순서대로 부어 굳혔는데,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되어 예쁘게 나온 것 같아요~^^
저는 얼만큼씩 파우더를 넣어야 할지 정확하지 않아서 각각 그릇에 나눠서 색을 내서 만들었는데,
따뜻한 우유에 젤라틴을 넣어 녹인 후 블루베리 파우더를 모두 넣고 섞은 다음 각각의 치즈 혼합물에 넣고 섞어 색을 조절해 만드시면 조금 더 편하게 만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블루베리의 새콤달콤함이 살아있고 층에 따라 블루베리의 맛이 달라서 먹는 재미도 있었어요~*^^*
즐겁게 시청하세요~♬ Enjoy~♪

—————————————————————–

▶틀 사이즈 Mold size : 15cm

▶재료
부순 오레오 100g
녹인 무염 버터 40g

크림치즈 250g
설탕 60g
플레인 요거트 40g
레몬즙 5g
바닐라익스트랙 2g
판젤라틴 6g
휘핑한 생크림 150g

우유 100g
판젤라틴 1g

블루베리 파우더

▶레시피
1. 크림을 제거하고 부순 오레오에 녹인 무염 버터를 넣고 섞은 뒤 틀에 넣고 꾹꾹 눌러 평평히 깔고 냉장실에 넣어 둔다.
2. 크림치즈를 부드럽게 풀고 설탕, 플레인 요거트, 레몬즙, 바닐라 익스트랙을 넣고 섞는다.
3. 찬물에 10분 정도 불린 판젤라틴의 물기를 꼭 짜고 전자레인지에 10초 정도 돌려 완전히 녹인 뒤 크림치즈 혼합물에 넣고 섞고 묽게 휘핑한 생크림을 넣고 섞는다.
4. 따뜻한 우유에 녹인 젤라틴을 넣고 섞는다.
5. 4개의 그릇에 각각의 g에 맞춰 블루베리 파우더와 우유를 섞고 g을 재서 크림치즈 혼합물을 각각의 그릇에 넣고 섞는다.
6. 연한 색의 반죽부터 순서대로 가운데에 붓고 냉장실에서 3시간 정도 굳힌다.

▶Ingredients
100g Crushed oreo (without cream)
40g Melted unsalted butter

250g Cream cheese 
60g Sugar 
40g Plain Yogurt
5g Lemon juice
2g Vanilla extract
6g Gelatin sheet
150g Whipped cream

100g Milk
1g Gelatin sheet

Blueberry Powder

—————————————————————-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Thank you for watching~

—————————————————————–

Audionautix의 Acoustic Guitar 1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아티스트: http://audionautix.com/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