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Sia)-빈야사(안전하게 머리서기)클래스

시아(Sia)-빈야사(안전하게 머리서기)클래스

2019년 대규모 첫 피트니스 행사인 ‘제14회 AFIC MIND BODY CONVENTION(에이픽 마인드 바디 컨벤션)’이 26일과 27일 양일간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종합전시관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었다.
(사)한국뷰티니스예술진흥원이 주최하고 AFIC 사무국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국내에서 손꼽히는 대규모 피트니스 행사로 요가,필라테스,명상,재활,번지플라이 등으로 구성된 국·내외 프리젠터들의 실습형 강의와 세계적인 줌바교육전문가(ZES)와 마스터(MASTER)들을 초청한 제3회 ‘ZIC Festival’, 국내 첫 일반인 다이어트 대회’Before N After All Fine Competition, 이밖에 피트니스, 요가, 필라테스 관련 업체들의 상설 전시로 폭넓게 펼쳐졌다.
영상은 자이요가,명상 시아(Sia) 강사의 빈야사(안전하세 머리서기)클래스다.
빈야사요가는 바른 정렬을 토대로 다이나믹한 움직임,호흡과 음악이 함께 어우러지는 요가다.
많은 요가인들이 꾸준히 수련하고 있는 머리서기는 거꾸로 서 있는 두려움 때문에 선뜻 도전하기가 쉽지않고,두려워하는 자세중의 하나다.
그렇지만 스텝별로 몸을 올바르게 쓰는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면 안정감 있게 거꾸로 설수있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