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XRP 예상가격 설문조사 결과 –  인간지표, 잘못 된 정보를 더 믿는 사람들, 세력이 원하는 개미들의 심리

리플 XRP 예상가격 설문조사 결과 – 인간지표, 잘못 된 정보를 더 믿는 사람들, 세력이 원하는 개미들의 심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리플 XRP 가격 투표 2천명이나 가까운 많은 분들이 투표를 참여 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인간지표를 활용 하시라고 이번엔 부정적 댓글을 지우지 않고 그대로 두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느낌을 받으셨나요? 아래 의견 공유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 영상은 투자권유영상이 아니고 개인적 분석과 의견입니다. 모든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건전한 토론은 환영하나, 상호간 예의없는 글은 경고없이 삭제됨을 알립니다. 감사합니다.

Disclaimer : I am not a financial adviser and this video is just my personal opinion. Nothing in this video and the information provided in it should be construed as a recommendation to buy or sell Cryptocurrencies. Thank you for watching.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