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ETF, ETN 시황 분석, 2023년 7월 10일] 달러 상승세 꺽혔다.  금, 구리, 니켈, 플래티넘, 목재 등 원자재 강세, 미국 증시 상승

[글로벌 ETF, ETN 시황 분석, 2023년 7월 10일] 달러 상승세 꺽혔다. 금, 구리, 니켈, 플래티넘, 목재 등 원자재 강세, 미국 증시 상승

미국 증시가 다시 상승 행진에 들어 갔습니다. 오늘 특이한 사항은 그동안 강세를 보였던 달러지수가 하락 추세(4등급)로 접어 들은 것 입니다. 달러 약세가 되면 그동안 조정을 받았던 이머징마켓, 원자재 시장, 비트코인 등 암호화폐도 바닥을 찍고 다시 상승할 수 있는 환경이 됩니다. 달러 약세 시기에 미국 증시 오를 확률은 76%, 이머징마켓은 81%, 금 값이 오를 확률은 90%나 됩니다.

달러지수, 금, 구리, 니켈, 플래티넘, 목재, 미국 국채, 미국, 중국, 일본을 분석하였습니다.

주가지수, 원자재, 국채, 통화 등 70여개 종목들에 대한 추세 분석 정보를 제공합니다.

동해안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강원도 강릉 스카이베이호텔을 강추합니다. 앞쪽은 동해바다, 맞은편은 아름다운 경포호수, 20층 인피니트풀을 통해 바다를 보며 멋진 야외 수영 등 호캉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때는 IOC 위원장, 북한 현송월 등이 머물렀다고 합니다.

스카이베이호텔 : https://coupa.ng/b3elaa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입니다. 위 사이트를 통해 예약하시면 쿠팡에서 유튜버에게 소액의 수수료를 지급합니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