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ETF, ETN 시황 분석, 2023년 7월 16일] 미국 유틸리티, 부동산, 한국 코스닥이 뜬다.  금리 하락속 미국 국채 강세

[글로벌 ETF, ETN 시황 분석, 2023년 7월 16일] 미국 유틸리티, 부동산, 한국 코스닥이 뜬다. 금리 하락속 미국 국채 강세

미국 증시가 소폭의 조정에 들어 갔습니다. 그리고 주도주가 바뀌는 움직임이 감지되고 있습니다. 그동안 상승을 주도하였던 IT, FANG+가 주춤하고 미국 유틸리티가 새로운 주도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미국 부동산도 강합니다. 한국 코스닥, 한국 IT기업 등도 좋습니다. 제롬 파월의 테이퍼링 시기 연기 발언으로 10년물 미국 국채 금리가 급락하면서 미국 국채 가격이 급등하고 있습니다.

미국, 한국, 니켈, 미국 국채를 분석하였습니다.

주가지수, 원자재, 국채, 통화 등 70여개 종목들에 대한 추세 분석 정보를 제공합니다.

동해안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강원도 강릉 스카이베이호텔을 강추합니다. 앞쪽은 동해바다, 맞은편은 아름다운 경포호수, 20층 인피니트풀을 통해 바다를 보며 멋진 야외 수영 등 호캉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때는 IOC 위원장, 북한 현송월 등이 머물렀다고 합니다.

스카이베이호텔 : https://coupa.ng/b3wBa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입니다. 위 사이트를 통해 예약하시면 쿠팡에서 유튜버에게 소액의 수수료를 지급합니다.

Related Post: